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맛집탐방

[ 잠실 회덮밥] 미친공방 : 세세하고 싱상한 회덮밥 맛집

임블록의 도전 2022. 7. 20. 10:20
반응형

제가 실제로 자주 방문하는 잠실 삼전동의 회덮밥 맛집입니다.

 

대리석 느낌의 식탁도 너무 이쁘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기도 하고,

세세하게 고객을 대하는 맛집입니다. ☺️

 

그 이유를 아래에서 이야기해볼께요 ㅎ

 

가게 내부 깔끔해요.

 

저는 실제로 가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이츠와 같은 배달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신선하니 직접 가서 먹는 것을 강추드려요.

 

회덮밥 메뉴

 

음식이 나왔습니다!

 

처음 시켰을때보단 연어가 적게 나왔는데 이건 아마 연어 가격이 최근 너무 많이 올라서 그런 것 같아요... ㅜㅜ

(연어 좋아하는 저는 너무 슬퍼요..ㅜ)

 

저는 여기 회덮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1) 신선한 야채 : 심지어 다이어트에 좋다는 셀러리까지 들어가 있어요. 독특한 향때문에 존재감이 쌔기는 하지만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위에서는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한다고 하니! 저는 냠냠 잘 먹었어요!

(2) 포슬한 계란

(3) 상당한 회 양 : 회덮밥에 야채만 많으면 안되죠! 회 양도 상당한데요! 먹을때 부족함 없이 넉넉한 회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회덮밥 맛집

(4) 간이 잘 된 밥 : 회덮밥의 밥도 중요한데요. 보통 흰쌀밥 쓰시는데, 여기는 밥의 온도도 적절하게 식히고 밥 위에 후레이크까지 신경쓴 회덮밥이였어요.

(5) 건강한 반찬 :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보통의 김치나 단무지가 아닌 밑반찬까지 신경쓴 회덮밥 맛집이였어요.

 

이런게 회덮밥집에 있다니

저는 여기 머리끈 있는 것 보고 완전 깜놀!

이렇게까지 손님을 배려하시다니! 🥹🥹

미친공방 사장님! 당신! 사람이 맞습니까!

 

회덮밥집 가게 내부 모습

 

삼전역 근처에 있는 미친공방은 이제 막 오픈해서 행사중이예요.

회덮밥 주문시 만원! 개이득~! 💙

 

잠실동 특히 삼전역 근처에 사시는 분은 꼭 자주 방문해보세요!

저는 이미 단골이여서 응원하는 마음에 블로그 글을 작성합니다.

 

잠실의 미친공방 사장님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