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맛집탐방

어서와 < 닭가슴살 마트 >는 처음이지? 퀘스트 단백질 과자

임블록의 도전 2021. 3. 7. 00:10
반응형

닭가슴살 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보신 적 있으시나요?

 

아니,

 

들어보신적은 있으시나요?

 

5000원에 스탬프 하나씩 준다고 하는데, 그냥 가볍게 들렸는데 만오천원이상 사버림...ㅋㅋ

 


지나가다가 마트 이름부터 너무 웃긴 곳이 있어서

 

안들어갈 수 없더라고요..ㅋㅋ

 

들어가려고 하는데

 

딱봐도 헬스장을 엄청 다닐것같은

 

건장한 남성분 3명이 카운터에 계셔서...

 

뭔가 들어가면 스쿼트를 50번 시키실 것 같은 분위기여서

 

살짝 주저하다가 들어가 보았습니다 😂😂😂😂😂

 


SNS에서 핫하던

 

곤약면을 2900원에 팔고있었어요 ㅎㅎ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인터넷에서는 다량으로 구매해야 해서 불편했는데,

 

여기서 하나씩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닭가슴살 도시락도 팔더라고요!

 

가격은 인터넷보다는 조금 비싸요!

 

단백질이 19g이나 들어가있는 감자칩형태의 과자도 있습니다!

 

그 단백질 파우더를 구어서 과자처럼 만든 것 같아요 ㅎㅎ

 

과자 맛 나는 가루?는 과자에서 먹던 그맛인데,

 

감자칩 형태의 과자 자체는 씹을수록 단백질 파우더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신기한 과자인 퀘스트 단백질 과자였습니다.

 


 

쿠폰제도 있습니다!

 

스탬프..ㅋㅋ

 

5000원에 스탬프 하나씩 준다고 하는데, 그냥 가볍게 들렸는데 만오천원이상 사버렸오요...ㅋㅋ

 

ㅋㅋ 신기하네요 ㅎㅎ

 

운동 좋아하시는 분은 좋을 것 같아요

 

기타 다른것 산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