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맛집탐방

신대방삼거리 맛집, 신온누리에 생돈까스 전문점 (디진다 돈까스)

임블록의 도전 2021. 2. 4. 06:12
반응형

 

들어가며

 

유명한 돈까스집이라서 들어갔는데, 살벌한 문구가 가득한 집

< 신대방 삼거리 맛집, 신온누리에 생돈까스 맛집 >

 

"말그대로 디지고 싶으면 드세요"

"디진다 시식먹고 미각, 식욕 잃은 시간"


이거 원...ㅎㅎ 무서워서 먹을 수나 있을까...

 

마침 우리 옆 테이블의 커플이

디진다 돈까스+일반돈까스 하나 시켜서

한입먹자마자 쿨피스 큰거 시키고

반도 못먹고 나가는 모습을 본 터라

 

디진다 돈까스는 우리가 먹지 못하는 음식이라는 빠른 판단을 했어요.

(먹다보면 어머니가 돌아다니면서 시식이라고 한조각씩 주는데,

적당히 드세요...ㅋㅋ 

제 기준에서 한조각의 반만 먹었는데,

일반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

 

"혓바닥이 엄청 매운 맛이였어요."

매운게 아니라 혓바닥이 아픈 맛 ㅋㅋㅋ


가게모습

 

 

가게 안은 깔끔하고, 특이한 것이 메뉴가 천장에 붙어있었어요 ㅎ


코로나 시국에 들어가기 전에 셀프 체온 체크는 필수

 

 


메뉴들

 

돈까스 7000원

양념돈까스(양념치킨소스) 7000원

생선까스 7000원

치킨까스 7000원

새우돈까스 7000원

매운돈까스 8000원

치즈돈까스 8000원

고구마치즈돈까스 8000원

정식(돈까스+생선+함박) 8000원


실제 음식 사진

제가 시킨건

양념돈까스와 일반 돈까스

내돈내산입니다 ;-)

 

 

신온누리에 돈까스 집은

기본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우동육수인데요,

우동육수는 엄청 달았어요.

깍두기가 아예 저렇게 큰 통으로 테이블마다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

제가 좀 김치류를 많이 먹거든요 ㅎㅎㅎ

 

 

일단 7천원 짜리 기본 메뉴인데도

크기가 엄청 큽니다.

제 손이 좀 작긴 해도

제 손만해요.. 하나가... 그게 두조각이나 주셨어요.

밥도 엄청 많이 주셨고요.

 

단면을 보았을때,

신오누리에 생돈까스라는 이름을 믿고,

생고기로 바로 튀기는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죄송해요 법학과 출신이라 어미가 길어요)

 

튀김옷도 두꺼운 편이고요.

맨 처음에는 바삭하게 튀겨 나오지만

소스를 부먹인 상태에서 나오다보니

먹다보면 소스에 젖어버려요.

튀김옷이 좀 느끼하게 느껴질 수 도있을 것 같아요.

 

카카오맵 평가에 따르면

'너무 기름지다'가 압도적인 부정적인 평가였어요.

요즘 돈까스들은 튀김이 엄청 바삭하게 나오고

느끼하게 안나오니까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했을때,

그리고 이런 스타일의 돈까스를 좋아하신다면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신온누리에 대방점> 총평

저렴한 가격!푸짐한 양!두꺼운 튀김옷!찍먹파 주의보!

그냥 일반 먹어도 배 터짐

 


위치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여의대방로24길 107

 

전화

02-823-8589

 

신온누리에 대방점 - Google 검색

동작구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대방점에 대한 장소정보(전화번호,주소,오시는길안내,지도,로드뷰,홈페이지,교통정보,리뷰등)

www.google.com

주차

앞에서 댈 수 있음

 

 

피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