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성공! (4개월 블로그 운영 스텟 공개)

임블록의 도전 2021. 4. 16. 12:05
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가 등록되었어요!!

 

블로그 운영 4개월차1

 

2021년 1월 3일 첫 시작했었어요!

 

지금까지 포스팅 갯수 67개

 

하루 평균 (1주일) 방문자수 70명정도!

 

구체적인 방문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질문있으시면 아래에 남겨주시고!

 

중간에 

 

1. 헤더 적용 안됨

 

2. 여러번 취소된 경력

 

이 있었지만 되었어요!

 

1번문제 발생시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고, 혹 궁금한거 잇으면 알려주세요~

 

minchah.tistory.com/25

 

구글 에드센스, 데이터를 조회할 수 없습니다. 3초만에 해결하기

티스토리 공식 계정을 보니 1) 계정에 문제가 있거나 2) 광고 차단 프로그램 때문이라고 하는데 두개 모두 확인해보기 전에 찔렸던 부분이 있습니다. 광고차단 프로그램인데요, 제가 크롬으로 ADB

minch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