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

쉑쉑버거 2021 POWER UP 이벤트 당첨!

임블록의 도전 2021. 1. 19. 20:13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에 쉑쉑버거 초콜릿 쉐이크가 먹고싶은 날이라

 

용산역에 있는 쉑쉑버거를 집 가는 길에 다른 곳에 들렸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쉐이크 클래식 초콜릿 맛을 테이크아웃 주문하고 나니,

 

이상한걸 주더라구요

 

2021 POWER UP YOUR YEAR 이벤트!

 

확인해보니, 오른쪽 이벤트 (221 신년운세 쿠폰)를 확인하였습니다.

 

신년운세가 아닌 신년 쉑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네요 ㅎㅎ

 

100% 당첨이라고 하는데 저는 무엇이 나올까요!!!!

 

쿠폰 배포기간이 살짝쿵 지난 것 같지만 그래도 주셨으니 감사히 받아야지 ;-) 히히

 

바로 복권을 긁어보았습니다.

 

두구두구 결과는!!!

 

ㅎㅎ 제가 쉐이크쉑 버거에서 가장 좋아하는 쉐이크!!!

 

커스터드가 나왔어요!!

바나나라고 적혀있지만 맛이 교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무조건 초콜릿 😍😘🥰)

 

물론 버거가 나오면 더 더더 좋겠지만은 저느 커스터드도 굉장히 좋아해요 ㅎㅎ

 

오죽하면 이걸 먹기위해 퇴근하다가 멀리 돌아 용산까지 갔겠어요 ㅎㅎ

 

쉐이크쉑 커스터드는 아래에서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감사하고 기분좋은 이벤트네요 ;-)

 

곧 제 생일인데 기한 전에 꼭 써야겠어요.

 

2021 쉐이크쉑 POWER UP YOUR YEAR 이벤트 덕에

 

기분좋게 오늘 하루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어떤것이 당첨되셨나요?

혹은 어떤 쉑쉑버거 메뉴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