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

2021년 새해 티스토리 첫도전

임블록의 도전 2021. 1. 3.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는 임팀장(별명)이라고 합니다.

 

2021년도를 맞이하여 새로운 도전 중 하나가

제가 일하고 있고, 살고 있는 이 귀한 인생을 기록하고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였어요.

 

제가 나이도 어리고 "아직 부족하다고"만 생각했지만, 

사회에 나와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하고 나의 경험을 나누다 보니

새로운 인사이트도 얻고, '내가 잘 가고 있구나'란 생각도 하게 되더라고요.

 

아직 부족하다고 누구는 생각해도, 나에게는 귀한 인생의 과정이고,

이러한 과정을 같이 걷고 있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20대~30대 청년들도

 

같이 이러한 고민과 각자의 인사이트를 나누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닥쳐 슬럼프!


앞으로 나눌것!


1. 사업계획서 작성

저는 회사에서 주로 사업계획서 작성 및 사업기획을 도맡아왔어요. 국가지원사업도 마찬가지고요.

그러한 과정에서 얻게된 꿀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 스타트업 일기

제가 스타트업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적고 공유하고자 해요!

 

3. 재테크

제가 요즘 재태크에 관심이 많아요..ㅎ

이제 돈을 불려야 하는 나이잖아요?

친구들은 주식도 해서 최근 주식을 시작했고,

암호화폐는 작년부터 코딱지만한 금액으로 시작했다가, 최근 장이 좋아서 조금씩 늘렸어요.

물론 최근 너무 올라서 금액을 조금 뺐고요... 무섭네요 ㅎㅎ

잘하는건 아니여도 제 상황을 나누고 같이 이야기하고싶어요!

 

4. 책읽고 나누기

이번해 도전 목표 중 하나는 "한달에 책한권 읽기"입니다!

그래서 그 기록을 여기에 공유하고자 해요 ㅎㅎ


앞으로 '부족한'건 당연하니 빼고요,

저의 인생 과정을 기록할테니!

응원해주시고 함께해주실 분들 모두모두 모여주세요!

 

우리 함께 힘내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인스타그램(@levi_chocolat)의 bestnine2020 입니다. 2020년도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글 9개를 보여주는 것이예요~! 저는 취미로 롱보드를 탑니다.......큐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