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록의 Web3.0 도전기

Let's make blockchain Good Again!

서른살일기/제주도여행

[제주시 구좌읍] 모알보알 카페에서 인스타 인생사진 남기기

임블록의 도전 2021. 4. 11. 16:10
반응형

제주도에 힙한 카페가 있다고 하여 달려가 보았습니다.

 

카카오 지도에서 보았을때 사진에서는 히피스러운 소품이 많아서 그런 줄 몰랐는데,

 

실제로 가보니 엄청 힙한 제주도 카페였습니다!

 


멀리서부터 사람이 좀 많아서

 

"잉 왜이렇게 사람이 많지?" 라고 했는데

 

가까이 가보니 사람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1. 메뉴

 

2. 찍은 사진들 공유


1. 메뉴

 

제가 먹은 메뉴는 바닐라라떼(아이스)와 한라봉에이드, 초코 에그타르트 였습니다!

 

초코 에그타르트는 조금 식었지만 촉촉하고 바삭한 맛난 맛이였고요,

 

바닐라라떼는 시럽을 넣은 것이 아니라

 

가루형의 바닐라 시럽을 넣었던 것 같아요!

 

저는 시럽을 넣는것 보다 이렇게 가루베이스(?)의 바닐라 라떼를 좋아합니다!

 

약간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느낌이였어요 ;-)

 


2. 인생 사진 공유

 

실내에는 사진찍을 수 있는 스팟이 많았어요!

 

제가 찍은 사진을 공유드릴께욧!

 

제주도에서 인생사진 찍기 좋은 카페이니

 

제 인생샷을 보고 제주도 카페 추천에 참고해주세요!

 

 

실내에서는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마스크를 잘 사용하였습니다 ;-)

 

실내에도 잘가 여럿 있었어요~

 

여성분들이 친구들과 삼삼오오 놀러오셔서 자리에 앉아계시더라고요!

 

안에서 자리 앉아보고 싶었지만 자리가 너무 없었어요!

 

 

저희는 바깥쪽에서 대기(?)하다가 자리가 나서

 

부리나케 달려가 자리를 겟 했어요!

 

 

정말 제주도 힙한 분위기 끝판왕이죠!

 

 

제주도 바다 앞에 위치한 모알보알 카페!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해있는데요!

 

제주도 바다 앞 카페이기 때문에

 

야외 공간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약간의 신기한(?) 소품이 야외에 놓아져있어요!

 

 

제주도 바다앞에 욕조도 있어요!ㅎㅎ

 

 

제주도 커플 여행으로도 모알보알 카페를 추천드려요!!

 

카페에서 커플 스냅사진처럼 찍기도 가능할 것 같아요!

 

 

특이하게 모알보알 카페에는

 

야외 사진 스팟으로 침대도 있어요 ㅎㅎㅎ

 

 

정말 제주도 날씨가 엄청났지요!!

 

제주도 모알보알 카페에 가실지 고민하실때

 

인생사진 찍은 제 사진을 참고하셔서

 

결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저는 2021년 4월 10일 오후 3시즈음에 방문하였어요!

 


 

기타 다른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에 와주세요!

 

minchah.tistory.com/

 

스타트업 코딱지의 투자 노트

#스타트업 에서 일하는 이제 서른살, 제태크에 관심을 둬보려고 합니다.

minchah.tistory.com

 

반응형